가수 황치열이 자신의 첫 전국투어 초대장을 보냈다.

지난 21일 오후 하우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계정에 황치열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초대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공식 영상에서 황치열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가수 황치열 입니다. 제가 드디어 전국투어 콘서트를 하게 되었다. 첫 시작은 특별한 장소인 제주도에서 하게 되었다. 12월 21일, 22일 이틀에 걸쳐서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 Bon Voyage 시간여행자가 여러분들을 초대한다. 저와 함께 시간여행 어떠세요?”라고 직접 팬들을 초대했다.

콘서트 초대영상은 황치열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의 중국 SNS 공식 계정 웨이보에도 게시되어 중국 팬들에게 기대감을 더했다.

해당 영상은 게시 된지 1시간 만에 “콘서트 소식에 너무 기쁘다. 제주도에서 만나요.” 라는 댓글들이 게시되며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에 국내는 물론 많은 해외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콘서트 제작사 마이바움은 “황치열과 인생여행을 함께한 팬 분들과 지나온 시간을 다시 한 번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콘서트에 시간여행자 주인공과 함께 하자라는 의미의 타이틀처럼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잊지 못할 시간여행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2월 21~22일 양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예정된 ‘황치열 2019-2020 전국투어 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 티켓은 티켓링크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