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까불이'의 정체에 궁금증을 폭발시키며 매회 인기몰이 중인 '동백꽃 필 무렵' OST 후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연쇄살인마 까불이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낳으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황용식(강하늘)의 직진 로맨스에 응답한 동백(공효진)의 사랑 이야기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같은 로맨스, 휴머니즘, 스릴러 장르의 절묘한 하모니를 선보이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사로잡은 '동백꽃 필 무렵'이 OST 후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존박의 '이상한 사람'부터 모트,용주의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오왠의 'Loser', 임한별의 '꽃처럼 예쁜 그대' 등 네 곡을 통해 극의 분위기 환기와 감정선 극대화에 일조한 OST들에 이어, 소유, 김필, 헤이즈, 김나영, 펀치, 가은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소식을 전했다.

특히 헤이즈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그의 소식은 벌써 리스너들에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의 음악감독 개미는 "좋은 대본과 여러 장르의 적절한 배합이 잘 어우러진 드라마인 만큼, 여러 색깔의 가수들, 그리고 적재 적소에 잘 어울리는 좋은 음악을 통해 팬 여러분께 더 큰 감동을 안겨드리겠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