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액션 캐릭터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실베스터 스탤론과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람보’ ‘터미네이터’ 시리즈로 다시 돌아와 맞대결을 펼칠 전망이다.

사진='람보: 라스트 워'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포스터

1980년대 혜성처럼 등장한 레전드 액션 캐릭터 ‘람보’는 독보적인 1인 액션을 선보인 실베스터 스탤론을 액션의 아이콘으로 만들었다. 총, 칼 활 등 클래식한 무기를 자유자재로 쓰는 것을 물론, 뛰어난 전생 술을 활용해 통쾌하게 적을 압살해 세계인의 환호를 받았다.

당시 ‘람보’ 신드롬으로 수많은 패러디까지 만든 ‘람보’ 시리즈는 또 다른 대표 액션 캐릭터였던 영화 ‘코만도’ 속 존 매트릭스(아놀드 슈왈제네거)와의 대결도 화제가 됐다. 사람들은 전쟁터에서 오랜 세월을 보낸 람보와 특수부대 출신인 존 매트릭스의 능력을 각각 비교한 가상의 매치가 세기의 관심사였다. 약 40년이 지난 후 2019년 10월, 그들의 맞대결이 다시 성사됐다.

23일 개봉 예정인 ‘람보 : 라스트 워’는 실베스터 스탤론이 다섯 번째 람보로 돌아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람보’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람보 : 라스트 워’는 36년간 치열하게 전장을 누비던 존 람보(실베스터 스탤론)가 멕시코 카르텔에 맞서 펼치는 일생일대 마지막 전투를 그린 작품이다. 오랜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강력한 카리스마로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예고한 ‘람보 : 라스트 워’는 ‘람보’를 기다린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람보: 라스트 워'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스틸컷

21일 내한해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건재함을 과시한 아놀드 슈왈제네거도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로 다시 돌아와 람보와 정면 승부를 벌일 전망이다. 30일 개봉 예정인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와 최강의 적 Rev-9(가브리엘 루나)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아놀드 슈왈제너거는 ‘터미네이터’ 시리즈 1, 2편의 오리지널리티를 잇는 터미네이터 T-800 역을 맡아 레전드 액션 캐릭터의 면모를 입증할 전망이다. 20세기를 평정했던 액션 아이콘들의 대결은 10월 극장가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