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이 데님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모델테이너 배정남과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함께한 화보가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장에서 배정남은 젊고 호탕하게 클래식한 겨울 데님룩을 선보였다. 한국 남자들의 패션 교과서로 불리는 배정남은 이번 화보에서 리바이스의 겨울을 대표하는 아이템들인 쉐르파 재킷과 윈터 트러커를 입고 데님 룩의 정석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보온은 물론 스타일까지 책임질 다양한 스펙트럼의 리바이스 윈터 재킷들을 활용해 올 겨울 데님룩을 직접 제안했다.

리바이스 윈터룩의 오리지널리티가 느껴지는 패널 쉐르파 재킷에는 같은 톤의 상하의를 매치해 터프하고 남자다운 룩을 연출했고 클래식한 쉐르파 트러커 재킷에는 빈티지한 데님 트러커와 팬츠로 젊고 센스 있게, 다소 추워 보일 수 있는 생지 데님에는 스웨이드 쉐르파 재킷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살려주는 등 겨울에 시도할 수 있는 데님 스타일링의 모든 공식을 공개했다.

한편, 배우 배정남과 리바이스가 함께한 다양한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윈터 아우터 제품들은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