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이 얼마 남지 않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 V오리지널 ‘심포유: 첸 편’이 오늘(23일) 뜨거운 버스킹 현장의 열기를 담은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V오리지널 ‘심포유’는 EXO의 개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즌2에서는 EXO의 감성 보컬리스트 첸이 출연한다. ‘심포유’는 지금까지 공개된 두 편의 티저 영상을 통해 인터넷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는데, 특히 2차 티저를 통해 첸이 버스킹 여행기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으며 다가오는 본방송을 기대케 했다.

이번에 공개될 3차 티저 영상에서는 본방송에서 가장 보고 싶어할 ‘버스킹’ 무대가 깜짝 선공개될 예정이다. 이제는 ‘믿.듣.첸’으로 사랑받고 있는 첸의 감미로운 보컬은 물론, 버스킹 현장에 함께한 팬들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더해진 두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티저에서는 파도 소리가 운치를 더해주는 해수욕장부터 아름다운 조명들로 빛나는 대교 등 첸이 버스킹 공연을 펼친 다양한 지역 장소도 자연스럽게 공개된다. 어느 지역 할 거 없이 버스킹을 보기 위한 많은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룬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을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역마다 새로운 음악 친구들이 무대를 함께해, 과연 어떤 뮤지션들이 첸과 무대를 함께 했을지도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1차 티저를 통해 새로운 시즌을 이어갈 EXO 멤버 첸 공개, 2차 티저를 통해 첸이 직접 전하는 ‘심포유’ 버스킹 여행기 속사정, 그리고 3차 티저에서 첸의 버스킹 무대까지 선공개되며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심포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은 극에 다를 예정이다.

각지에서 펼쳐진 첸의 버스킹 무대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심포유 : 첸 편’ 3차 티저 예고는 오늘 V LIVE(V앱) 및 네이버 TV ‘심포유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28일부터 5주간 매주 월, 수, 금 12시 V LIVE(V앱) 및 네이버 TV ‘심포유 - mySMTelevision’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M C&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