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수가 드디어 돌아온다.

23일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연출 한동화/극본 박정화/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로고스 필름) 측이 오랜 시간의 부재를 마치고 다시 청일전자로 돌아온 오만복(김응수) 사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는 유치장에 간 정할머니(박헤진)가 구속될 상황에 놓인 가운데, 이선심(이혜리)의 노력으로 피해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모습이 담겼다. 회사의 위기 속에 더 이상 자신에게는 아무런 힘도 능력도 없다고 자책하던 이선심은 스스로의 가치를 깨닫고 다시 마음을 다잡았다.

이선심과 청일전자의 ‘단짠’ 생존기가 2막에 오른 가운데, 오만복 사장이 다시 등장한 것. 오사장의 컴백 소식을 들은 직원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이선심을 비롯해 최영자(백지원), 소영훈(이화룡) 등의 얼굴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다. 하지만 직원들의 반응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마이웨이’ 오사장이 위풍당당한 자태다.

이날 방송에는 오만복 사장이 공장에 붙은 압류 딱지를 떼고, 대출금 조기 상환 문제는 물론 직원들 월급까지 해결하며 망해가던 청일전자에도 한 줄기 희망이 비추기 시작한다.

‘청일전자 미쓰리’ 제작진은 “오만복 사장이 위기의 청일전자에 구세주처럼 컴백한다. 모든 것이 다시 순조롭게 풀려가는 회사와 직원들이 다시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며 “특히 오사장이 갑자기 회사로 돌아온 이유부터 그로 인해 달라질 이선심의 운명까지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채워나갈 2막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청일전자 미쓰리’ 9회는 오늘(23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