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이 말레이시아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소중한 하루를 선물했다.

동남아시아 TV 채널인 Oh!K 채널의 5주년 행사로 말레이시아를 찾은 성훈이 지난 10월 19일 ‘밋 앤 그릿(Meet& Greet)’ 행사를 성료했다.

말레이시아 팬들은 1년 만에 다시 찾아온 성훈을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맞이했다. 이에 화답하듯 성훈은 공연 내내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눈빛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 사랑꾼의 면모를 보이는 것은 물론 흥 폭발하는 DJ로이방의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아내리게 만들었다.

앞서 팬들과 더 가까이서 호흡할 것을 예고한 성훈은 Q&A 토크부터 하이터치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말레이시아 팬들에게 쉴 틈 없는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했다. Q&A 토크로 팬들과 소통한 성훈은 순식간에 로이방으로 변해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그는 말레이시아의 전통 문화와 먹거리를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며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마무리로는 팬 사랑꾼답게 행사를 찾은 관객들과의 포토타임은 물론 한 명 한 명과 손을 마주하는 하이터치까지 펼치며 더 가까이 호흡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성훈은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준 팬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고 싶었다“며 ”팬분들과 더 가까이서 만나고 호흡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성훈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