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공기가 짙어지며 완연한 가을이 시작된 요즘,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다면 스웨트셔츠에 주목해보자. 스웨트셔츠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고 편안한 매력으로 가을, 겨울 시즌에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왼쪽부터)스웨트셔츠 비지트인뉴욕, 룩북/팬츠 룩북/롱스커트 비지트인뉴욕/스니커즈&슬리퍼 버켄스탁

심플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옐로우, 퍼플 등 팝한 컬러의 스웨트셔츠를 선택해보자. 스타일지수를 상승시켜주는 컬러 제품을 화이트 팬츠와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컬러 포인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블랙 컬러의 플리츠 스커트를 믹스매치 하여 멋스러운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여기에 블랙 스니커즈나 베이지컬러의 퍼 슬리퍼를 더해 센스 있는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스웻셔츠 룩북/팬츠 애드호크/안경 마노모스, 토니세임/화이트스니커즈&첼시부츠 락포트

비비드한 컬러에 도전하기 부담스럽다면 미니멀한 매력으로 트렌드에 영향을 받지 않고 격식을 차리거나 캐주얼하게 입기도 좋아 활용성이 뛰어난 모노톤의 스웻셔츠는 어떨까.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하고 싶다면 데님에 화이트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보자. 또한 그레이 컬러의 스웨트셔츠와 슬랙스, 첼시부츠를 매치하면 시크한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 여기에 아이웨어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