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기 위해 전개되는 뷰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소개한다. 소울시즌스, 토모토끼, 원플러가 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품과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 소울시즌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울시즌스가 27일까지 약 일주일간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올해 국내 론칭 이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소울시즌스의 첫 번째 향수 컬렉션 ‘센스 오브 시즌스’(Sense of Seasons)의 4가지 향(오렌지 블리스, 블랑 베르, 멜로우 로즈, 엔젤 밀크)을 비롯해 신제품 퍼퓸드 바디워시 4종과 바디로션 8종을 함께 선보인다.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퍼퓸드 헤어 샴푸&트리트먼트 2종 또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공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랑스 스타 조향사 마리 살라마뉴가 블렌딩한, 소울시즌스의 유니크한 향을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바디로션(150ml)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소울시즌스는 120년 역사의 세계 최대 조향회사 퍼미니쉬와 최정상 브랜드의 향수를 창조하는 프랑스 조향사 마리 살라마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니치 퍼퓸 브랜드로 '향'을 스타일링 하는 현대 트렌드를 반영하고 다양한 문화와 스토리를 담아내는 등의 감각적인 마케팅을 선보여 국내외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토모토끼

그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모토끼(TOMOTOKKI)가 아이 주름개선전용 제품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를 기념해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27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서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는 토모토끼의 신제품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토모토끼는 유동인구가 많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실시해 소비자들이 직접 토모토끼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11일에 출시된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틀먼트는 리퀴드 타입으로 아이크림보다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및 17-아미노산 컴플렉스, 콜라겐, 타우린,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등 단백질 및 영양 성분들이 겉도는 것 없이 이온 음료처럼 빠르게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마치 바르는 단백질 영양제라 불릴 만큼 눈가 잔주름 및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 사이사이 빈틈을 메꿔줘 얇은 눈가 피부에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 원플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원플러(1FLR)가 27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에게 ‘원플러’라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넓히고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원플러는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 이미 경험했던 텍스처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프리미엄 포뮬러의 사용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담아내 국내 인플루언서들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원플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원플러 케어’ 본격적인 가을을 대비하기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꾸준히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스페셜 기프트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