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낮보다 밤이 길어지는 계절이 찾아왔다. 일교차가 크고 종잡을 수 없는 날씨는 물론 자외선이나 스트레스 등의 외부 자극에 시달린 피부가 구조 요청을 보내는 시기이기도 하다. 피부 트러블이 생기거나 탄력이 저하되어 주름이 느는 등 피부에 변화가 많아지는 만큼 빠른 대응이 필요하다. 

사진=PIXABAY

안티에이징의 핵심은 피부 재생이 활발해지는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골든타임을 사수해 숙면을 취하는 동안 지친 피부를 달래줄 나이트 케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록시땅의 ‘이모르뗄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은 꺾어도 시들지 않는 생명력으로 불멸의 꽃이라 불리는 이모르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자는 동안 피부 본연의 생기를 회복 시켜 피부 컨디션을 최적화한다. 마조람 추출물,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 아크멜라 꽃 추출물의 3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 보호 및 생기 회복에 도움을 주고 3300여개의 캡슐화된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세럼에 녹아있는 듀얼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흡수돼 여름철에 사용해도 끈적임이 없고, 푹 잔 듯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록시땅 ‘이모르뗄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턴오버 크림’,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리얼베리어의 ‘액티브-브이 턴오버 크림’은 밤 사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나이트 크림이다. 저자극 필링 성분인 락토바이오닉애시드가 피부 턴오버 주기를 촉진해 묵은 각질을 없애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리얼베리어만의 독자 특허 성분과 피부 노화의 주범 활성산소에 반응하는 자연 항산화 효소를 함유해 피부 속 활성산소를 케어하고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탈모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의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PH5.5의 약산성 샴푸로 코코넛오일 및 옥수수 등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설페이트, 파라벤, 실리콘, 색소 등 유해한 성분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특허 받은 카페인 조성물, 백금, 바이오틴 등 유효 성분을 함유해 탈모 관리에 도움을 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