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와 휘인이 추억 여행을 떠난다.

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마마무 화사와 휘인이 교복을 입고 10년 전 중학교 시절로 돌아간다.

화사와 휘인은 마마무 데뷔전부터 막역한 사이를 자랑하던 절친 사이. 두 사람은 이날 전주에 위치한 모교를 방문, 인생에서 가장 추했지만(?) 그래서 가장 편했던 그때 그 시절을 함께 추억하며 장난기 가득한 비글미를 뽐낸다.

학교에 도착한 두 사람은 어느새 변해버린 교정을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이내 중딩 감성에 젖어 인증샷을 남기기 시작했다고.

또 마치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한 식욕으로 먹방 여신의 면모를 선보인다. 맛있는 냄새에 자동으로 이끌려 들어간 닭꼬치 가게에서 1인 1닭꼬치를 시작으로 슬러시, 바게트 버거, 떡볶이 등 추억이 담긴 소울푸드를 야무지게 흡입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중학교 시절 먹던 추억의 분식집을 방문해 분식집 이모님이 자신들을 기억할 수 있을지 걱정하며 잔뜩 감성에 젖어 있던 그녀들은 이모님의 한마디에 눈물이 쏙 들어갔다고 하는데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10년 차 절친의 징글징글한(?) 텐션 최고조의 모습은 내일(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