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포털 11번가에 미국 최대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iHerb)가 입점했다.

사진=11번가 제공

해외 직구 플랫폼인 아이허브가 국내 입점해 판매하는 것은 11번가가 최초다. 아이허브는 미국 최대 건강보조제품 및 생활용품 유통업체로 1200여개 브랜드의 3만 여종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 미국, 러시아,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프랑스 등 전세계 150여개 국가로 판매하고 있다.

11번가는 24일부터 31일까지 아이허브 입점을 기념해 아이허브 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 할인)을 11번가 ID당 하루 3장씩 지급한다. 여기에 전 상품 2만 9천 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에 구매금액의 2%를 SK페이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최대 6%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허브 사이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독점 PB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뉴트리션과 레이크 에비뉴 뉴트리션 등이 이커머스 최초로 11번가에서 판매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데일리 특가’ 코너를 통해 나우푸드, 닥터스 베스트, 라이프 익스텐션 등 인기 영양제 브랜드 상품의 특가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11번가에 입점한 아이허브의 제품을 한눈에 보려면 11번가 홈 화면에서 상단의 ‘아이허브’ 탭을 선택하면 된다. 이미 국내 해외직구 고객 사이에서 빠른 배송과 높은 품질로 호평을 받고 있어 11번가의 검색, 추천 등 편리한 모바일 쇼핑 환경과 만나 시너지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허브는 주 6일, 24시간 운영되는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어 대부분의 제품이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한국에 도착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