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한 수: 귀수편’ 출연진들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예능감 대결을 펼친다.

11월 개봉하는 범죄 액션 ‘신의 한수: 귀수편’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바둑 액션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된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영화.

강렬한 개성의 바둑 고수로 돌아온 ‘신의 한 수: 귀수편’ 4인방은 ‘아는 형님’ 멤버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바둑판에 사활을 건 ‘귀수’ 권상우, 관전 바둑의 대가 ‘똥선생’ 김희원, 귀수에게 바둑과 인생을 가르치는 스승 ‘허일도’ 김성균, 이길 때까지 판돈을 거는 ‘부산잡초’ 허성태까지 귀신 같은 수를 두는 바둑 고수들이 총출동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신의 한 수: 귀수편’의 4인방은 대결의 고수들답게 ‘입학신청서’ 코너부터 사활을 걸고 참여할 것을 예고하며 ‘진짜 형님들’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JTBC ‘아는 형님’ 출연을 확정하며 열띤 홍보를 시작한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11월 7일(목)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