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자유로운 개성이 담긴 초겨울 화보로 4인 4색 매력을 드러냈다.

엔플라잉은 얼루어 코리아 11월호 화보에서 웨스턴 무드를 트렌디하게 풀어낸 스타일에 각자 강렬하거나 무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자유로운 개성을 드러냈다. 신곡 ‘굿밤’이 공개되기 며칠 전 카메라 앞에 선 이들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엔플라잉은 올 한해 거둔 음악적 성취에 대해 “잘 됐다는 표현보다 이제 주목 받았다는 말이 더 맞아요. 아직은 많이 부족하죠. 더 욕심이 나요. 엔플라잉이라는 밴드가 전 세계를 돌면서 함께 공연하는 일, 공연을 마치고 모여서 맛있는 음식 먹는 게 꿈이었는데 올해 그게 이뤄졌으니까요. 놓치고 싶지 않고, 더 잘되고 싶어요”라고 밝혔다.

엔플라잉은 여섯 번째 미니앨범 ‘야호(夜好)'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타이틀곡 ‘굿밤 (GOOD BAM)’은 선선한 가을밤, 아쉬움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트렌디한 ‘굿나잇송’으로, SBS MTV ‘더 쇼’ 컴백 무대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마쳤다.

열심히 운동하고, 하늘을 올려다 보고, 맛있는 것을 먹으며 누구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실력으로 진정한 라이브 밴드로 우뚝 서고 싶다는 엔플라잉의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11월호는 전국 및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