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하이트진로와 함께 ‘아이폰11 진로 컬래버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슈피겐코리아 제공

애플 아이폰11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뤄진 이번 협업은 ‘뉴트로’를 케이스와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는 슈피겐의 대표 스테디셀러이자 우수한 보호력으로 사랑 받는 투명 케이스 ‘울트라하이브리드’에 ‘진로이즈백’의 시그니처 컬러와 두꺼비 캐릭터를 적용했다.

패키지는 ‘슈피겐x진로 아이폰11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와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스타일링, 진로 소주잔, 와펜 스티커로 구성됐다. 슈피겐 직영점 3곳과 케이머그, 넵튠, 에이샵, 교보핫트랙스 주요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2만4900원.

슈피겐은 아이폰11 출시를 맞아 25일부터 27일까지 가로수길 직영점에서 ‘두껍아 두껍아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하는 휴대폰 기종에 상관없이 매장에 방문해 기존 케이스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진로 컬래버 패키지를 선착순 제공한다. 아이폰11 론칭일인 25일은 오전부터,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진행하며 만 19세 이상 연령 제한으로 신분증 확인 후 주어진다.

또한 25일 오전 애플스토어 앞에서 이른 아침부터 야외에서 대기하는 고객을 위해 핫팩과 간식 등을 담은 슈피겐 기프트팩을 증정한다. 이외 주말까지 20% 할인(일부품목 제외) 혜택과 필름 구매 고객 대상 무료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