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 푸조가 지난 9월 25일부터 내년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프랑스 파리 사진전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에 푸조 브랜드 섹션을 마련하고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사진=푸조 제공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열리는 ‘매그넘 인 파리’는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 로버트 카파, 마크 리부, 엘리엇 어윗 등 20세기 사진의 신화로 불리는 ‘매그넘 포토스’ 소속 작가들의 사진작을 통해 파리의 과거와 현재를 엿볼 수 있는 복합문화 전시회다.

이에 푸조는 파리의 근대화, 산업화 그리고 2차 세계대전 등 혼란한 시기를 함께한 푸조의 긴 역사와 이를 통해 이룩한 푸조의 기술력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이번 섹션을 마련했다.

사진=푸조 제공

섹션은 브랜드의 역사와 시대별 대표 모델 등에 대한 소개를 주요 내용으로 한다. 특히 프랑스 파리의 상징 중 하나였던 푸조가 프랑스 대표 자동차 브랜드로 거듭나기까지의 주요 사건과 2차 세계대전 당시 나치에 저항하며 레지스탕스를 후원하는 등 혼란한 시기를 함께한 역사를 자세히 소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숫자를 조합하는 푸조의 독특한 모델 작명법, 브랜드의 상징인 사자 로고의 150년 변천사 등 브랜드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담아 흥미를 더했다.

‘매그넘 인 파리’와 함께하는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한달간 푸조 공식 SNS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전시장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매그넘 인 파리’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필수태그와 함께 전시회 관람 인증샷을 올리고 푸조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달 10명씩 총 50명에게 푸조 미니어쳐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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