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내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BYC, TRY, 아디다스, 푸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기능성 겨울 내의를 최대 82% 세일한다.

국내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 BYC와 TRY는 각각 발열, 흡한속건, 우수한 신축성의 보디히트와 히트업 라이트 제품을 선보인다. 보디히트와 히트업 라이트는 상하의 세트로 각 3만원대로 판매되고, 기본형 내의 베이직, 에어메리 제품은 1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스포츠 의류 브랜드의 기능성 내의도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는 가볍고 통풍이 잘 되는 클라이마라이트 소재의 남성용 3종, 3종 세트도, 푸마는 고기능성 원단 ‘웜셀’ 라인 웜웨어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은 부드러운 피치기모 가공 원단을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남녀 아트테크 히트웨어를 2만원대로 선보인다. 레노마는 남녀 내의 12종을 쿠폰할인 혜택을 더해 82%까지 세일한다.

디노바시는 기모 원단으로 냉기를 차단하고, 내부 공기 유실을 막아 보온성을 높인 상하세트 7종, 정전기 방지 처리로 부드러운 착용감의 초극세사 기모 내의 4종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비비안의 남성 전문 브랜드 젠토프는 사이즈 선택이 가능한 내의 상의 2종으로 구성된 랜덤박스도 세일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 레깅스, 아이들을 위한 내의와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겨울 홈웨어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2BAN의 남성용 기모 타이즈는 4천원대, 푸마바디웨어 유아동 내의 상하복은 1만원대로 판매한다. 리복, 엘르, 카파 등의 여성용 레깅스와 치마레깅스도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하프클럽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