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을 위한 다회용품이 주목받는 가운데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이 독보적 사양을 갖춘 ‘워너비 텀블러’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워너비’라는 제품명처럼 누구나 갖고 싶을 만큼 뛰어난 기능을 두루 지녔다. 감각적이고 깔끔한 디자인과 톤다운된 컬러로 세련미를 더했다. 뚜껑은 돌려서 여닫는 스크류형과 누르는 타입의 원터치형 2가지로, 호환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위생이다.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316 소재를 내병에 사용한 것이다. STS316은 임플란트나 소아과, 외과수술 도구 등 주로 의료용으로 쓰일 만큼 안전성이 뛰어나며 유해물질에 대한 염려를 덜어준다. 다른 소재보다 염분에 강하고 부식의 위험도 낮아 더욱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표면을 매끄럽게 처리하는 미러 피니싱 기술을 텀블러 내부에 적용했다. 미세한 음료 잔여물이 표면에 달라붙지 않아 냄새나 색 배임이 덜하고 세척도 편리하다.

남다른 휴대성도 갖췄다. 표면 둘레 약 13cm로 한 손에 감기는 사이즈에 스마트폰과 비슷한 무게(222g)로 외출할 때 어디든 챙겨 다니기 좋다. 락앤락만의 완벽한 밀폐 기술로 누수에 대한 우려 없이 가방에 넣을 수 있고, 특히 원터치형은 뚜껑을 세로로 한 번 더 잠가주는 슬라이드락 잠금장치를 탑재했다.

이외 얼음이나 티백 등이 쏟아지는 걸 막아주는 아이스 프로텍터 기능, 텀블러를 내려놓을 때 소음을 방지하고 충격을 완화해주는 사일런스 스토퍼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텀블러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라 할 수 있는 보온∙보냉 기능은 락앤락의 차별화된 3중 에어캡(스티로폼-에어캡-스티로폼) 기술과 내병과 외병 사이에 진공층을 둔 이중 진공벽 구조로 더욱 향상시켰다.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락앤락 직∙가맹점과 온라인 락앤락몰, 대형 할인마트와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락앤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