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나경이 전 남자친구 데이트 폭력 여배우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하나경 아프리카TV 캡처

하나경은 24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전 남자친구 데이트 폭력 여배우가 자신이 아님을 밝혔다. 그는 “요즘 인터넷을 안해서 못봤다”면서 “방송 끝나고 확인하겠다”고 답했다. 이어 “남자친구 없다. 팬들이 모두 아는 사실이다”라고 전했다.

2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8단독은 특수협박, 특수폭행, 명예훼손 등으로 기소된 30대 여배우 H씨에게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H씨는 지난해 연인 사이였던 20대 남성 A씨가 헤어지자고 하자 여러 차례 폭행하고 그의 집에 허락 없이 들어간 혐의로 기소됐다. H씨는 A씨를 향해 승용차로 들이받을 것처럼 돌진하거나 A씨가 승용차 보닛 위로 올라간 상황에서도 승용차를 그대로 출발해 피해자가 도로에 떨어지게 한 것으로 조사됐다.

또 A씨가 자신을 만나주지 않고 다른 여성들을 만나자 A씨의 지인 80여명을 초대한 카카오톡 대화방을 만들어 사생활을 폭로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이니셜이 H라는 점과 30대 여배우라는 점 등으로 H씨가 하나경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하나경의 팬들은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여자 연예인 갤러리에 “현재 배우 하나경과 관련해 사실과 다른 내용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는데 심히 유감을 표명한다”며 성명문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