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겨울을 뜨겁게 달구는 스타벅스 플래너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다.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하며 ‘2020 스타벅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증정받을 수 있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펜 세트가 증정품에 새롭게 추가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2020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해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핑크 총 4가지 색상별로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그린과라이트 블루 2종은 판매용으로도 운영하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색상의 플래너를 증정받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 로고 모양의 펜홀더가 함께 주어지며 핑크 플래너를 증정받는 고객에게는 와펜 스티커 세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모든 플래너에는 비오는 날이나 오후 3시 이후 등 조건에 맞게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BOGO 쿠폰 3종이 포함돼 있다.

플래너 외에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펜 세트는 독일의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인 라미와 협업해 새롭게 선보이는 증정품으로,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100% 제작된다. 라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파리 볼펜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색을 적용해 개발한 스타벅스 코리아 독점 아이템이다.

세트에는 펜과 함께 펜 클립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2종과 필통으로도 활용 가능한 틴케이스, 브로셔 등이 구성품으로 이뤄져 있으며 스타벅스 레드컵 볼펜과 스타벅스 화이트컵 볼펜 세트 중에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e-프리퀀시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17잔에 해당하는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1권 또는 펜 세트 1개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번 미션 음료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전체 음료가 포함되며 e-스티커 적립 및 교환 기간은 모두 동일하게 오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플래너와 펜세트 중 고객이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즉시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가 증정되는 플래너는 그린 혹은 라이트블루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