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가 중국 장가계의 수려한 산수를 감상하고 뜨끈한 온천욕도 즐길 수 있는 ‘장가계 4박 6일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NHN여행박사 제공(장가계 대협곡 및 유리다리)

장가계 주요 방문 코스인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십리화랑, 금편계곡, 보봉호수, 군성사석화 박물관 등을 둘러보고 일정 마지막날 중국 10대 온천 중 하나인 ‘만복 온천’에서 온천욕을 하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일정이다.

장가계 만복 온천은 평균 수온 53도의 자연 온천수로 심혈관 질환, 신경 계통의 질병에 효능이 있으며 피부 미용에도 효과가 있다고 전해진다. 인삼 온천, 영지 온천, 당귀 온천 등 100여 종이 넘는 온천탕을 비롯해 실내수영장, 워터파크, 헬스장, 탁구장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NHN여행박사는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을 통해 장가계 패키지 5일/6일 상품을 판매한다. 아시아나항공 또는 중국동방항공 장사 직항 왕복 항공권,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전 일정 숙박 및 식사, 일정표에 명시된 관광지 입장료, 해외여행자 보험 포함이다. 가이드와 기사 경비는 현지에서 지불한다.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장가계 대협곡을 가로지르는 유리 다리 관광을 제공한다. 단, 온천은 6일 일정 상품에만 포함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