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면 살 게 많아진다. 통장 털릴 각오가 돼있지만 조금이라도 할인은 받고 싶다! 봄을 맞이하여 놓쳐선 안 될 지금 이 순간 온라인몰 세일 네개.

 

 

 

이마트몰 'e장날 행사'

이마트몰은 14일 'e장날 행사'를 진행한다. e장날에는 이마트몰이 한달에 하루 고객들에게 쿠폰 지급, 상품 할인, 카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3월 주요 행사상품으로는 속보이는 한단딸기(900g·팩)를 7980원에, 오일장 신고배(7.5kg)를 1만6800원에 판매하는 등 특가 제품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행사와 신용카드별 청구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 '패션&뷰티 페어'

NS홈쇼핑이 온라인몰 NS몰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패션&뷰티 페어'를 진행한다. 의류와 화장품 제품군 중 NS몰에서 꾸준히 인기가 있는 101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중 매일 101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결제금액의 10.1%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적립금은 최대 1만5000원으로, 다음달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게 된다.

 

 

 

티몬 웨어웨어 '게릴라 프로모션'

소셜커머스 티몬이 봄을 맞이해 자사 모바일 패션편집샵 웨어웨어에서 유명브랜드 의류와 잡화, 액세서리 등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게릴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웨어웨어는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고품질의 패션 브랜드와 희소성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고 있는 모바일 편집샵으로, 3월말까지 카트에 담은 상품의 총액이 5만원이상이면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게릴라 쿠폰'을 제공한다. 

 

 

 

AK몰 '봄 패션 크레이지 4데이즈'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은 3월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봄 패션 크레이지 4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앱 전용 15% 할인쿠폰과 10% 할인쿠폰을 각각 발급하고, 모바일 앱에서 백화점관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횟수가 3회 이상일 경우 1만원을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백화점관 상품은 5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한다.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