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아카펠라 버전의 ‘캬~’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카스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로 공개한 디지털 영상은 최근 선보인 ‘캬~’ 캠페인의 광고모델들과 아카펠라라는 참신한 방식을 활용했다. 중독성 있는 아카펠라 선율에 모델들의 귀여운 율동이 더해져 공개 사흘 만에 유튜브에서 15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사람들이 신선한 음료를 마시고 난 뒤의 희열을 자연스럽게 ‘캬~’ 소리로 표현하는 것에 착안, 흡혈귀들도 신선한 피를 마시고 ‘캬~’ 소리를 낼 수 있다는 상상력을 발휘해 재미있게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카스는 아시아 최대 핼러윈 뮤직페스티벌 ‘이스케이프 코리아 2019’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25~26일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의 한국 개최는 올해가 처음이다. 카스는 ‘드라큘라 성’에 착안한 부스를 설치해 핼러윈 코스튬 퍼포먼스, 드라큘라의 관체험 등 프로그램을 마련해 카스를 즐기며 핼러윈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