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이 신제품 ‘보타닉 엘릭스 앰플’ 출시를 기념해 '제이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강남역 부근 언덕길카페를 리뉴얼한 팝업스토어는 3층 규모의 공간에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1층에서는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인텐시브 브라이트닝 토너’ 등 제이준코스메틱의 다양한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3층은 제이준 포토존과 휴식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30% 이상 할인 가격에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먼저 모든 방문 고객 대상으로 ‘보타닉 엘릭스 앰플’ 및 마스크팩 등을 100% 증정하는 룰렛 및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준코스메틱 제품 구매 시 팝업스토어 내 카페에서 음료 1잔을 무료로 증정하거나 음료 구매 시 마스크팩 1매를 무료로 선물한다.

‘보타닉 엘릭스 앰플’은 작두콩, 완두콩, 검정콩, 렌틸콩 등 단백질과 비타민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4가지 콩 유래 성분 및 7가지 식물 유래 성분, 에코-세라마이드 테크놀로지를 담아 지친 피부를 편안하면서도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앰플이다. 가벼우면서도 촉촉한 반전포뮬러 앰플에 콩 유래 레시틴 멜팅 캡슐을 담아 수분 보호막 형성 및 피부 장벽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8일 브랜드 모델인 배우 임수향 사인회를 진행한다. 제이준코스메틱 자사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뽑아 11월 4일 개별 통보 및 제이준 자사몰 공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이준 코스메틱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