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대표 시그니처 스토어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팝업스토어가 겨울왕국으로 탈바꿈했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매장 방문 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2층 규모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FW시즌에 맞춰 겨울 로망 여행지인 아이슬란드를 모티브로 연출됐다. 빙벽 오브제를 곳곳에 설치하고 흩날리는 눈 효과를 더해 북유럽 감성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밤에는 조명을 활용한 다채로운 빛이 스토어 전체에서 뿜어져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1층은 디스커버리 원정대를 포함해 프리미엄 겨울 레저활동을 연상시키는 테마로 구성했다. 벽 전면에는 시즌감이 돋보이는 디스커버리의 윈터 캠페인 영상이 플레이된다. 또한 올해 주력 제품인 ‘레스터G 구스다운 자켓’을 포함해 글리터, 리플렉티브 패딩 등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 중인 한정 판매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에서는 올 한해 화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레스터G 구스다운 자켓’ ‘숏 마운틴쿡 다운자켓’ ‘부클 테크 후리스’ ‘픽시버G 튜브다운’ 등 19년 FW 시즌 인기 아우터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대표 트래블화인 버킷 시리즈를 곳곳에 배치해 고객이 자유로이 착용해볼 수 있게 했다.

한편 ‘레스터’ 시리즈로 롱패딩 완판 신화를 썼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시즌 구스 다운 충전재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롱패딩 '레스터G 구스다운 자켓’을 선보인다. 독자적인 기술력과 브랜드 감성, 핏 밸런스를 살린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해 올해 다운시장에서 또 한번 롱패딩 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레스터G’는 구스 충전재로 10% 더 가볍지만 보온성과 볼륨감은 더했다. 특히 인체구조를 반영한 히트 테크놀러지 및 등쪽 부위 디스커버리 패턴의 축열 안감은 한파에도 보온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기존 레스터보다 3cm 더 길어져 보온성과 핏 밸런스를 강화했다.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