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가 아들과 서효림의 교제에 관한 악성댓글, 오보에 법적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27일 김수미 측은 “아들, 서효림과 관련해 악성댓글을 단 누리꾼 불특정 다수와 우리 가족에 대해 오보를 쓴 언론사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겠다”라고 밝혔다.

오보와 관련해서는 김수미 남편이 작고했다거나, 아들의 학력을 허위로 기재한 예다. 또 과거 무고로 판명이 난 아들의 소송 건을 재차 기사화한 경우 등이다.

지난 23일 서효림의 소속사 마지끄 측은 “서효림이 예전부터 김수미 아들을 잘 알고 지냈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라며 김수미 아들과의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다만 내년 1월 결혼설에 대해서는 “두 사람이 교제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 결혼을 이야기하는 건 시기상조다”고 전했다.

김수미, 서효림은 최근 SBS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 중이기도 해 보다 특별한 인연으로 발전한 두 사람에게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그러나 지나친 관심이 오보와 악성댓글로 이어지며 김수미가 이같은 결단을 내린 것으로 해석된다. 김수미는 "악성댓글에 시달리다 세상을 떠난 후배들도 있었는데,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재차 강경한 의사를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