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클레어스, ‘펀더멘탈 아이 듀오’ 출시...15% 할인 이벤트

위시컴퍼니의 클레어스(Klairs)가 첫 아이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클레어스 제공

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은 유효 성분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으로, 이번 신제품 ‘펀더멘탈 아이 듀오’의 제품들에도 얇고 건조한 눈가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펩타이드 4종과 팥 추출물, 카페인 등의 성분을 가득 담아냈다.

‘아이 어웨이크닝 젤’은 수분감이 높고 시원해 아침에 쓰기 좋다. 팥 추출물과 카페인, 다양한 펩타이드 성분이 포함된 수분젤 제형으로, 얇고 건조한 피부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마무리감이 산뜻해 지성 피부와 아이 케어 제품을 처음 시도하는 이들이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너리싱 아이 버터’는 비타민A와 비타민E가 풍부한 해바라기씨 오일과 펩타이드 4종을 함유한 고영양·저유분의 아이 케어 제품이다. 버터 같은 부드러운 제형이 탄력을 잃기 쉬운 눈가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보호막을 입히듯 감싸 쫀쫀한 탄력을 남겨준다. ‘아이 어웨이크닝 젤’보다 쫀득한 제형이지만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는 마무리감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추천할 수 있다.

클레어스는 비건 프렌들리, 크루얼티 프리를 지향하는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PEG, 실리콘, 인공향료 등 각종 유해성분을 배제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달 동안 공식몰에서 ‘펀더멘탈 아이 듀오’를 1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윤박, 조윤희 母 김미숙에 “엄마랑 어릴 때 헤어졌다” 고백 icon트럼프, 오늘(27일) 밤 10시 ‘중대발표’ 예고…IS 지도자 사망? icon‘사풀인풀’ 조윤희, 윤박 친절에 “혹시 나 좋아해요?” 질색 icon최진혁 “키스신 장인? 많이 했을 뿐…감정 생길 때도 있어” icon피오(표지훈), 배우병 걸렸다? 김신영 “이 날씨에 니트 입어” 억지 icon피오, ‘호텔 델루나’ 키스신 “양치도 하고, 가글도 했다” icon‘미우새’ 최진혁, 김신영 먹방 리액션에 “이계인 선배님 같아” icon‘뭉찬’ 이원희, 정형돈 상대로 기술? “무게 때문에” 허리부상 위기 icon김종국, 유세윤 ‘시져시져’ 공개방송…“거지의 왕 김춘삼 역할” icon이원희-김동현, 용인대 유도학과 동기 ‘자존심 대결’…1분 24초 한판승 icon트와이스, 김종국 ‘시져시져’ 분장에 입틀막 “무슨 콘셉트에요?” icon‘미우새’ 최진혁 “군입대 직전 집안 빚 다 갚아…치열하게 살았다” icon김희철, 정준하 고두밥+깍두기 조합에 “맛있네?” 반전 icon트럼프 중대발표 “IS 지도자 알바그다디 심판” 사망 확인 icon‘SBS스페셜’ 아파트 대신 주택, 비용 고민도 극복 “첫번째 이유는 아이들” icon‘SBS스페셜’ 유현준 교수 “공간에 대한 탐험-경험, 상대적으로 부족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