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생계범죄 블랙코미디 ‘카센타’가 11월 27일 개봉을 확정하며 국도변 ‘카센타’를 운영하는 박용우, 조은지의 의미심장한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카센타' 포스터

‘카센타’는 파리 날리는 국도변 ‘카센타’를 운영하고 있는 재구(박용우)와 순영(조은지)이 펑크 난 차를 수리하며 돈을 벌기 위해 계획적으로 도로에 못을 박게 되면서 벌어지는 한국형 생계범죄 블랙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카센타’ 간판을 잡고 서로 웃고 있는 박용우와 조은지의 모습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온몸에 기름때를 묻힌 채 웃고 있는 박용우의 모습에서 그의 색다른 변신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서울 유학파답게 아름다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조은지의 모습은 박용우와 대조를 이루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빵꾸환영’이라는 카피와 함께 미소를 짓고 있는 두 배우의 모습은 ‘카센타’의 주수입을 짐작케 하며 ‘생계형 범.죄. 영업시작’이라는 카피는 먹고살기 위해 이 부부가 어떤 일을 벌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달콤, 살벌한 연인’ 이후 오랜만에 함께 호흡을 맞춘 박용우와 조은지의 케미, 국도변 ‘카센타’를 중심으로 이뤄지는 생계형 범죄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카센타’는 11월 2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