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이 단독으로 오디오쇼를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귀를 설레게 한다.

사진=가수 에릭남/네이버 NOW 제공

네이버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가 가수 에릭남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오디오쇼 '에릭남 쇼'를 선보인다. '에릭남 쇼'는 ‘국민 남친’이라 불리며 남녀노소 호감을 불러오는 가수 에릭남이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오디오 쇼로 오늘(28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에 총 8회에 걸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에릭남은 그간 방송이나 라디오에서 스페셜 MC를 맡은 적은 있지만 오디오쇼 단독 진행을 맡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평소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 평소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에릭남쇼'는 매회 ‘소통’을 주제로 청취자와 전화 연결, 문자 메시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이야기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어로는 쉽지만 영어로는 낯선 표현을 에릭남에게 물어보는 ‘이거 영어로 뭐예요?’, 청취자들의 고민을 듣고 에릭남만의 긍정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고민 상담’, 에릭남에게 어떤 일이든 아이디어를 묻는 ‘아이디어 주세요!’ 등 다채로운 코너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에릭남은 11월 중 데뷔 후 처음으로 전곡을 영문으로 채운 영어 앨범을 정식으로 발표한다. 4주간 네이버 NOW. 오디오쇼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고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으로 새로운 도약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9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