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가 아이폰11 출시를 기념해 오늘(28일) 네이버 쇼핑에서 ‘슈피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슈피겐코리아 제공

슈피겐코리아는 2009년 아이폰 첫 국내 출시부터 10년간 함께 성장해온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대표 브랜드로, 지난 아이폰X 공개 당시 키노트 발표에 아시아 기업 최초로 등장한 바 있다. 이에 슈피겐코리아는 아이폰11의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하고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슈피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NS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총 3가지 이벤트와 제품 할인 행사로 구성됐다. 네이버에서 ‘슈피겐아이폰11쏜다’ 검색 후 행사 배너를 클릭하면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에 대해 확인 가능하다.

3가지 이벤트로는 먼저 선착순 1500명에게 랜덤으로 지정된 상품을 9900원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스에는 아이폰11 3대와 구글 홈 미니 27대를 포함해 슈피겐 블루투스 이어폰 등 슈피겐 제품과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포함됐다.

럭키박스는 오전 11시, 오후 12시와 1시 총 3회에 걸쳐 각 500개씩 판매되며 당첨자는 28일 오후 7시30분 슈피겐 유튜브 채널에서 발표된다.

두 번째 이벤트로, 슈피겐코리아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슈피겐아이폰11쏜다’를 검색하면 노출되는 유튜브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1대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28일 오후 8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슈피겐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 대상으로 ‘시크릿 럭키박스 이벤트’가 추가적으로 이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