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 주지훈, 배두나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가 2020년 3월 공개를 확정지었다.

‘킹덤’ 시즌2는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창(주지훈)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조선의 끝, 동래에서 시작된 역병이 순식간에 퍼져가고 아침이 밝아와도 쓰러지지 않고 몰려드는 거대한 생사역과 마주하는 절체절명의 상황으로 마무리된 ‘킹덤’의 이야기는 왕세자 창이 문제의 해결을 위해 궁으로 향하며 더 큰 스릴과 박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칼을 빼 드는 왕세자 창의 결연한 뒷모습과 그의 시선이 닿는 곳에 넘쳐나는 생사역의 모습을 담고 있다. 환하게 동이 텄지만 잠들지 않고 무서운 기세로 달려드는 생사역의 모습이 시즌2가 맞이할 위협이 훨씬 더 커졌음을 암시한다.

한편 ‘킹덤’의 주연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는 자신들의 SNS에 ‘킹덤’ 시즌2의 3월 론칭을 알리는 영상을 게재해 전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양시켰다.

지난 주말 홍대에서는 ‘킹덤’ 팝업존 이벤트가 진행돼 곧 돌아올 ‘킹덤’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핼러윈을 맞아 열린 2019 ‘킹덤’ 조선 좀비학교는 좀비 분장부터 소리, 걸음걸이 교육 등 ‘킹덤’의 생사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로 팬들을 즐겁게 해줬으며 생사역 퍼레이드로 핼러윈의 밤거리를 뜨겁게 달궜다.

시즌2 론칭을 2020년 3월로 확정한 ‘킹덤’의 시즌1은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