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전문브랜드 슬로우가 신제품 ‘구스다운 이불’ 완판을 기념해 오늘(28일) 하루 슬로우 인기 제품들을 선착순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슬로우 앵콜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슬로우 제공

슬로우는 ‘구스다운 이불’ 수량을 추가로 확보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자사 인기 제품들을 추가로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수량 특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구스다운 베이직 이불’은 기존 정가 대비 33% 할인가격인 29만9000원에 판매하며 ‘모션 매트리스’는 33%, ‘토퍼 매트리스’는 31%, ‘매트리스 커버’는 48%, ‘클라우드 베개 스노우셀’에는 36% 할인율을 적용한다.

슬로우의 ‘구스다운 이불’은 휴식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슬로우와 1947년 이래로 북유럽 왕실의 구스를 책임진 덴마크 기업의 기술력이 만난 제품으로, ‘구스다운 베이직 이불’과 ‘구스다운 프리미엄 이불’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엄격한 윤리방침과 품질관리 규정을 준수해 생산한 최고급 천연소재 우모를 사용했으며 덴마크 청정수로 세척해 청결은 높이고 손상은 최소화했다.

까다로운 유럽 위생관리 기준을 통과해야 획득할 수 있는 ‘다운어프레시’와 집먼지 및 진드기 등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유럽 구스다운협회 인증마크 ‘노미테’를획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슬로우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슬로우가 발송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의 퀴즈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마이크로 화이버’를,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