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가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28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Here & Now’ 예매가 개시된다.

11월 30일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Here & Now’는 케빈오가 데뷔 4년만에 처음으로 그의 음악 팬들을 위해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이다.

지난 16일 데뷔 1000일을 맞아 SNS를 통해 팬들과 축하 인사를 나누기도 했던 케빈오는 그동안 ‘어제 오늘 내일’, ‘Stardust’, ‘알아줘’, ‘연인’, ‘How Do I’, ‘Remember’ 등 신스팝에서 포크록,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케빈오만의 다양한 감성을 담은 곡을 발표해왔다.

18일에는 ‘슈퍼밴드’에 함께 출연했던 최영진, 이종훈과 3인조 밴드를 결성한다고 발표, 앞으로 솔로 아티스트 케빈오 뿐만 아니라 밴드맨 케빈오로서 다양한 음악 세계를 펼쳐 나갈 것을 예고했다.

이번 콘서트 ‘Here & Now’는 그동안 케빈오가 구축해온 음악적 세계관을 보여주는 자리이자 ‘슈퍼밴드’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결과물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의 음악과 감성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세심한 준비와 연습을 진행 중이다.

진정성 넘치는 음악으로 팬들과 호흡하는 소우주를 만들어낼 케빈오의 첫 단독 콘서트 ‘Here & Now’는 11월 30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개최되며, 오늘 28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