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붉은 수돗물 사태로 인해 각종 피해사례가 잇따르면서 수질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졌다. 먹는 물뿐만 아니라 세면이나 샤워를 할 때 수돗물이 깨끗하고 건강한지, 민감한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지나 않을지 걱정이 들게 된다. 한국쓰리엠의 샤워필터 시스템인 ‘3M 샤워필터’는 수돗물 속 각종 유해물질 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다.

사진=한국쓰리엠 제공

머리카락보다 열 배 이상 얇은 미세한 이물질까지 차단하는 뛰어난 여과 성능 및 효율성을 자랑해 수도 내 부유물질 여과는 물론 흡착 기능까지 갖춰 눈에 보이지 않는 녹물이나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독보적인 필터 수명으로 일반 제품 대비 장기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타 브랜드 샤워필터의 성능 지속력은 평균 1~2개월인 반면 3M 샤워 필터는 성인 일 평균 수도 사용량 40L 기준 최대 4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특허받은 잠금장치를 적용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샤워기 교체를 어떻게 하지, 끙끙대는 '기계치' 혼족이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하단부는 분리형으로 디자인돼 있어 내부 세척 및 관리도 용이하다.

‘3M 샤워필터’는 스탠다드형과 프리미엄형 두 종류로 출시됐다. 스탠다드 샤워필터는 녹물과 수돗물 속 이물질을, 프리미엄 샤워필터는 추가적으로 잔류 염소 및 중금속까지 제거한다. 경제적 부담 없이 필터를 자주 교체하고 싶다면 스탠다드형을, 보다 확실한 수질 관리를 원한다면 프리미엄형을 선택하면 된다. 필터 리필은 두 타입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옥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