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사 앤더스벨 3일특가 퀴즈가 출제됐다.

25일 우신사가 ‘우신사 앤더슨벨 3일특가’ 퀴즈를 출제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우신사

이번 '무신사 엘엠씨 팸셀' 퀴즈에서는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이 지급된다. 이날 출제된 문제는 총 네 가지다.

첫 번째 퀴즈 문제는 "'Retro Women 캡슐 컬렉션 10%' 카테고리 내 첫번째 진열 상품은 '우먼 ○○○ 인사이드 아웃 로브 코트'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으로 정답은 '하이디'이다.

두 번째 문제는 "앤더슨벨 19 F/W 정규 컬렉션 쿠폰의 할인율은?"이다. 정답은 ‘5’다.

"앤더슨벨 19 F/W 정규 컬렉션 5% 쿠폰 카테고리 내 첫번째 진열 상품은 '○○○○ 캐시미어 인사이드 아웃 코트'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라는 세 번째 문제 정답은 '올리비아'다.

마지막 문제는 "앤더슨벨 포 우먼 쇼케이스는 무신사 ○○○번째 쇼케이스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숫자는?"으로 정답은 '134'다.

무신사 측은 "'우신사 앤더슨벨 3일특가'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신사는 이날 오후 2시 앤더슨벨 포 우먼(ANDERSSON BELL FOR WOMEN) 캡슐 컬렉션을 단독으로 발매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앤더슨밸&앤더슨벨 포 우먼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