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을 앞둔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가 오리지널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SBS 모비딕 숏폼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이하 ‘몽글스’)가 공식적인 방영 일정과 함께 러블리한 오리지널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최초 공개된 오리지널 포스터 속 6명의 주인공들의 모습은 방영 전부터 팬들의 소장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AB6IX 이대휘의 첫 연기 도전이자 주연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몽글스'는 태어난 나라도 살아온 환경도 다른 매력 넘치는 다국적 청춘들이 글로벌 셰어하우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에서 함께 살며 펼쳐가는 로맨스 숏폼드라마다.

국내외 OTT(Over the Top) 시장의 확장과 함께 경쟁력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가 중요해지는 시점에서 공개되는 '몽글스'는 전 세계 청춘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와 AB6IX 이대휘(동진우 역), 강민아(강유나 역), 김시은(문소라 역), 크리스티안 부르고스(니키 역), 장민(태윤민 역), 다니엘힉스(앤디 역) 등 신인 청춘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국내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BS 모비딕 숏폼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는 11월 둘째 주부터 ‘KT 올레tv모바일 앱’을 통해 선공개되며 SBS TV, 네이버, 유튜브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