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김선호가 위기일발 상황에 처한다.

29일 tvN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연출 신윤섭/극본 소원-이영주/제작 로고스필름/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유령(문근영), 고지석(김선호)의 위기일발 투샷을 공개,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를 예고한다.

과연 두 사람은 불법 대출업자들의 살벌한 협박 속 유서까지 남긴 위기의 최도철(박호산)을 구할 수 있을까.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각기 다른 장소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에 혼란스러워하는 유령과 고지석의 모습이 담겼다. 유령은 야심한 밤 대교에 홀로 서 있다. 차량 헤드라이트보다 빛나는 눈빛과 입가에 머금은 의미심장한 미소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 그녀의 손에 들린 의문의 캐리어가 무엇인지 눈길이 쏠린다.

고지석 역시 누군가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고 충격을 받은 듯 깜짝 놀라고 있다. 힘겹게 핸드폰을 든 그에서 절박함이 그대로 드러난다. 이처럼 불안감과 긴장감이 역력한 유령, 고지석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이들이 맞닥뜨리게 된 사건은 무엇일지 그 내막을 향한 관심을 높인다.

tvN ‘유령을 잡아라’ 제작진은 “본 장면은 대교라는 장소 여건 상 인적이 드문 심야 시간대를 활용해 촬영했고 각 캐릭터의 급변하는 감정씬이 많아 제작진 역시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문근영-김선호의 관계가 한층 더 가까워지는 결정적인 장면으로 두 사람의 열정과 노력 덕에 긴장감과 박진감이 넘치는 명장면이 탄생됐다. 오늘(29일) 4화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유령을 잡아라’는 첫차부터 막차까지,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 오늘(29일) 밤 9시 30분 ‘유령을 잡아라’ 4화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