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 ‘실버크리스 라운지’를 오픈하고 라운지 내 K-뷰티존인 ‘셀리턴존’을 마련,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싱가포르항공 제공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싱가포르항공 퍼스트, 비즈니스 탑승객을 위한 프라이빗 라운지로, 2013년 시드니에서 처음 소개된 ‘내 집 같은 공간’ 콘셉트로 설계됐다. 휴식 비즈니스 업무 또는 비행 전 식사가 가능한 공간을 구성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켰으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운지 내 카페에서 승객들은 탑승 전 싱가포르의 맛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셀리턴과 전략적 제휴로 ‘셀리턴존’을 마련해 라운지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무료 이용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고급스러운 여행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8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는 셀리턴 모델인 배우 강소라가 참석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사진=셀리턴 제공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탄탄한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품질로 LED마스크 선도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향후 싱가포르항공과 논의를 거쳐 기내면세점 입점,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을 위한 사전예약 LED마스크 체험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연내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 입점 및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한편 항공업계 최로로 프리미엄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싱가포르항공은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2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