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가 ‘신의 한 수: 귀수편’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내비쳤다. 

29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11월 7일 개봉하는 ‘신의 한 수: 귀수편’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리건 감독과 배우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우도환, 원현준이 참석해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신의 한 수: 귀수편' 스틸컷

‘신의 한 수’ 오리지널 제작진이 다시 뭉친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영화다. 만화를 찢고 나온 캐릭터들, 긴장감 넘치는 내기바둑, 그리고 몸을 사리지 않는 맨손액션까지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인다.

처절하게 인생을 살아가며 내기바둑에 모든 것을 건 귀수로 변신한 권상우는 대사가 많지 않지만 그만의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그는 “귀수의 대사가 적어서 장면마다 존재감을 드려고 노력했다. 제가 내린 결론은 평범하게 보여지는 것이었다”며 “귀수의 감정을 작은 표정이라고 디테일하게 보여주고 싶었다. 그래서 현장에서 외로운 시간을 많이 보냈다. 귀수의 여정을 따라가는 게 쉽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 영화를 통해 액션배우로서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준다. 권상우는 “액션은 오랜만이라 촬영을 빨리 하고 싶을 정도로 설렜다. 귀수의 액션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트레이닝도 하면서 준비를 많이 했다”고 밝혔다.

한편 관객에게 통쾌함을 선사할 권상우의 액션은 11월 7일 개봉하는 ‘신의 한 수: 귀수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