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액션 시리즈로 자리매김한 ‘폴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엔젤 해즈 폴른’이 11월 5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배우 성훈과 함께 VIP 시사회를 진행한다.

사진='엔젤 해즈 폴른' 포스터,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성훈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레벨업’에서 설렘 폭격 로맨스 연기를 통해 아시아 로맨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드라마 속 완벽한 모습과 반전되는 털털한 매력을 발산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연기부터 예능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성훈은 11월 13일 개봉을 앞둔 ‘엔젤 해즈 폴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로 선정돼 특급 지원사격에 나설 전망이다. 성훈은 이번 ‘엔젤 해즈 폴른’의 시사회에서 호스트로 나서며 지금껏 전례 없는 단독 시사회를 개최해 예비 관객들과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할 전망이다.

특히 개봉에 앞서 성훈이 직접 소개하는 ‘엔젤 해즈 폴른’ 강력 추천영상 또한 공개될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성훈과 함께하는 VIP 시사회는 개봉에 앞선 11월 5일 오후 8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가장 먼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엔젤 해즈 폴른’은 대통령 살인미수라는 누명을 쓰게 된 일급 경호원 배닝(제라드 버틀러)이 완벽하게 설계된 음모와 함정 속에서 국가 대테러 상황에 맞서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백악관 최후의 날’과 ‘런던 해즈 폴른’에 이어 3년 만에 돌아온 '폴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대세 배우 성훈과 함께하는 VIP 시사 진행을 확정한 ‘엔젤 해즈 폴른’은 11월 13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