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가을도 무르익어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10월을 마무리하며 다가올 11월을 맞이해 호텔업계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로 가을의 마지막 달을 준비하고 있다. 미식 패키지부터 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프로모션까지 호텔업계가 마련한 행사들을 알아본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세계 해산물 요리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라 따블’ 레스토랑에서 11월 18일부터 연말까지 세계 각국의 특별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인다. 태국식 해산물 볶음, 필리핀식 해산물 샐러드, 똠얌꿍 등 동남아풍의 해산물 요리에서부터 본즈 소스를 곁들인 문어숙회와 해산물 스튜, 마라 꽃게볶음 등 이색적인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중남미 지역의 새콤한 전체요리인 해산물 세비체는 다양한 채소와 해산물을 상큼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새우와 조개를 이용한 감바스, 빠에야 등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과 함께 즐기기에도 딱이다. 이외에도 칠리새우와 연어구이, 칠리크랩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친숙한 해산물 요리로 추운 계절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리쥬브네이팅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매서운 칼바람과 뜨거운 히터 바람으로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기 쉬운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으로 광채를 부여하면서 매끄러운 피부결로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리쥬브네이팅 패키지’를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리쥬브네이팅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바디 트리트먼트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푸석거리고 지친 피부에 네롤리 꽃의 싱그러움을 선사해 젊음을 되찾아 주는 ‘리쥬브네이팅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 메이필드호텔 – 테이스티 미트 로드 프로모션

메이필드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는 라이브 스테이션 오픈을 기념해 세계의 다양한 육류 요리를 건강하고 신선하게 맛볼 수 있는 미식로드 콘셉트의 '테이스티 미트 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이스티 미트 로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나라의 대표적인 육류 요리가 준비된다. 부챗살 양념구이와 토마호크 스테이크, 허브 통 양다리 구이, 풀드 비프, 치미추리 찹스테이크, 이베리코 스테이크, 버섯&밤 비프 웰링턴 등 한 곳에서 맛보기 어려운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캐슬테라스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해산물 요리도 함께 마련한다. 대표적인 해산물 요리인 랍스터 구이와 전복 구이는 물론, 가을 제철을 맞은 꽃게찜과 마늘&폰즈 전어, 트러플 오일을 가미한 숭어 카르파치오, 지중해 스타일의 알리오 올리오 문어 등 다채로운 해산물 요리도 제공된다. 테이스티 미트 로드 프로모션은 내년 1월 16일까지 운영된다.

# WE 호텔 제주 – 폴링 앤 힐링, 폴링 인 제주 패키지

WE 호텔 제주는 가을 패키지 ‘폴링 앤 힐링’과 ‘폴링 인 제주’ 2가지를 준비했다. ‘폴링 앤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프리미엄 하우스 와인 1병 증정 그리고 위 호텔만의 자랑인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폴링 인 제주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그리고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 라한호텔 – 스윗 라이더 패키지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라한호텔 포항에서 프리미엄 키즈 가구 브랜드 ‘띠띠’와의 협업을 통한 키즈 고객 전용 ‘스윗 라이더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윗 라이더 패키지’는 객실 내 자동차 침대와 드럼통 모양의 협탁, 푹신한 빈백 등을 마련한 것은 물론 키즈 고객을 위한 기프트를 함께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친환경 자재로 제작된 자동차 침대는 헤드 부분과 바퀴, 프레임 하단의 LED 라이트와 더불어, 경적 소리, 달리는 소리 등의 조작 기능이 탑재돼 재미 요소를 더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이 선보이는 패키지는 띠띠카베드 스위트룸 1박(자동차 침대&침구, 협탁, 빈백 구성), 조식뷔페 2인, 캐릭터 키홀더 증정(선착순 30실), 키즈 에코백 증정, 블록크래용&자동차그림 컬러링엽서 세트 증정, 팜호퍼스 유아용 점핑바운서 대여, 유아풀 완비 실내수영장 무료이용, 식음업장 이용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라한호텔 포항의 패키지는 띠띠카베드 스위트룸 1박(자동차 침대, 협탁, 빈백 구성), 조식뷔페 2인, 캐릭터 키홀더 증정(선착순 30실), 주말 저녁 뷔페 이용시 할인 및 영유아 무료이용, 헬로쁘띠 키즈파크(3층) 이용시 1시간 추가 무료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그랜드 스위트 객실 패키지 2종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 ‘그랜드 스위트’는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을 앞두고 가족, 친구 등 여러 명이 모여 파티 하기 좋은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추억의 게임 ‘부루마블’을 통해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펀 더 멘탈’ 패키지는 3 베드 룸(4인), 4 베드 룸(6인) 인원 수에 맞춰 준비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30% 할인권,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오직 여성들만이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파티 전용 ‘L.O.L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L.O.L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조식 30% 할인권,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 그리고 스폐셜 기프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스페셜 기프트는 피코블랑코의 파티 소품, 브랜드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세트와 승무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트리앤씨의 다이아몬드 마스크 5매가 들어있어 피부 수분까지 충전시키는 완벽한 하루를 선사한다. 본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