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우승자 출신인 ‘미성의 엄친아’ 로이킴과 ‘낮은 목소리’ 곽진언이 훈훈한 매력의 황금듀오를 결성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 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서 두 포크싱어의 결합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UV-박나래-로이킴-악동뮤지션-곽진언과 함께 전북 부안으로 떠난 10주년 몸풀기 프리퀄 제1탄 ‘주제곡 만들기’ 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스틸에는 작곡에 몰두하고 있는 로이킴과 곽진언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각자 기타를 하나씩 든 채 호흡을 맞추고 있는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된 것. 특히 평소와는 달리 웃음기 가신 로이킴 곽진언의 사뭇 진지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1박2일’ 주제곡 만들기에 들어간 모습으로, 두 사람은 ‘1박2일’의 매력을 녹여낸 노래를 만들기 위해 머리를 맞대기 시작했다. 이후 로이킴과 곽진언은 같은 ‘볼빨간 갱년기’ 팀인 김준호와 차태현이 내뱉는 말들을 수렴, 가사와 멜로디를 즉석으로 만들어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김준호 차태현은 “그냥 나오네~” “허허허~ 놀랍도다!”라며 감탄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난주 코끼리 코와 퀴즈대결 등에서 남다른 허당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로이킴 곽진언이 이번 주에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면모를 뽐낼 것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사람은 진지하게 작사·작곡에 몰두하는 한편, 들을수록 빠져드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뭇 여성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작곡 듀오’ 로이킴 곽진언의 즉흥 곡과 훈훈한 자태는 19일 오후 방송되는 ‘1박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2TV ‘1박2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