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인순이, 붐, (여자)아이들 소연이 거침없는 직진 토크를 선보였다.

30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에는 ‘말해! YES or NO?’ 특집으로 가수 노사연을 비롯해 인순이, 붐, (여자)아이들 소연이 출연했다.

거침없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노사연은 남편 이무송과의 예능 동반 출연 후 생긴 부작용을 털어놓았다. 노사연은 “방송에서 제가 남편을 엄청나게 띄워주지 않았냐. 남편이 말을 시크하게 하고, 계속 자기가 그런 사람인 줄 안다. 진짜 별루야~”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순이는 무대 위에서 강한 비바람으로 인해 죽을 뻔했던 일화를 털어놓았다. 인순이는 “유선 마이크 시대였다. 무대에 올라갔는데 마이크에 전기가 통하더라. 손수건을 감아도 젖어 전기가 흘렀다”고 전했다. 이어 “공연이 끝나고 파도 높이가 배를 넘는 상황에서도 또 공연을 했다. 여러 번 죽을 뻔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붐은 브라이언과 뜻밖의 ‘투 머치’ 배틀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집 안에 스피커가 9개가 있다고 자랑한 붐은 “난 11개 있다”라고 밝힌 브라이언에 흠칫 당황했다. 이어 반려동물, 화초, 요리 실력, 심지어 운동까지 줄줄이 브라이언에게 밀리며 깨알 웃음 포인트를 선사했다.

(여자)아이들 앨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할 정도로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는 소연은 감성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라디오스타’ 로고송을 제작해왔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라이브로 들려주면서 감탄을 절로 자아냈다.

다음 주 ‘라디오스타’는 조현재, 김성은, 한상진, 김승현이 출연하는 ‘가화만사성’ 특집으로 꾸며질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