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개성 있는 핼러윈를 완성해줄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국내 신진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인 ‘FEVERTIME(피버타임)’과의 두 번째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디지털 룩북에서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새로운 ‘말괄량이 삐삐’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토니모리X피버타임 룩북/토니모리 제공

18일 1차 공개한 룩북에서 동심을 간직한 순수한 말괄량이 삐삐를 모티브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면, 이번 화보에서는 피버타임의 19FW 데빌 컬렉션과 토니모리의 핼러윈 메이크업룩이 만난 것이다.

화보 속 각 모델은 주근깨와 치크로 연출한 과감한 컬러로 키치하면서도 펑키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말괄량이처럼 양갈래로 땋은 머리에 토니모리의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로 눈썹 결을 볼드하게 살렸으며 양쪽으로 높게 올려 묶은 헤어 스타일에는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팔레트 06 메이플무드’을 이용해 붉은 기와 날렵한 눈매 라인을 강조했다. 또한, ‘퍼펙트 립스 모노크롬 매트 립스틱’을 풀레드립으로 연출하고 부스스하지만 풍성한 느낌의 헤어를 매치했다.

화보 속 모델의 패션 역시 어린아이가 막 써내려간 듯한 레터링, 악마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이용하여 펑키한 무드의 ‘피버타임’ 제품으로 스타일링 했다. 또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도구를 보관할 수 있는 입체포켓, 날카로운 지퍼 등으로 악마 컨셉의 말괄량이 삐삐의 디테일을 더했다.

사진=토니모리X피버타임 룩북/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는 이번 핼러윈 시즌 룩북 오픈을 기념하여 오늘(31일)까지 ‘핼러윈 메이크업’을 위해 스테디 셀러 아이템부터 FW시즌 메이크업 신제품까지 베스트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 31일(오늘)은 펜슬 명가 토니모리의 ‘백젤 클래식 아이라이너’ 등 아이라이너 전 품목을 동일제품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토니모리와 피버타임의 핼러윈 룩북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