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는 가운데 스웨덴의 글로벌 가전브랜드 일렉트로룩스가 공기청정기 ‘퓨어 A9’ 필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제공

이번 행사는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동절기를 맞아 공기 질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편, 고객들에게 추가 필터 구매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연말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퓨어 A9’을 구입자에게 ‘딥 헤파 13 필터’를 무료 증정한다. 22평형 기준 12만원, 16평형 기준 10만원 상당이다.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퓨어 A9’은 헤파 13등급의 집진필터를 사용한 딥 헤파 13설계로 초미세먼지 8분의1 크기까지 99.98% 제거하는 공기청정기다. 박테리아 및 알레르기 유발물질, 생활 악취, 그리고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까지 제거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아 유럽 알레르기연구재단(ECARF) 인증을 획득했다.

스칸디나비아 특유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나이트 모드, 미세먼지 농도를 한 눈에 알려주는 라이팅, 이동을 위한 바퀴까지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올초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된 ‘퓨어 A9’은 롯데백화점 MVG라운지와 최고급 리조트 ‘아난티’ 등에 사용되며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