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연말시즌 따뜻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다가오는 연말 고마운 이들을 위해 커피머신 구매나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연말연시 한정 기간 동안 ‘버츄오 플러스&에어로치노’ ‘시티즈’ 등 네스프레소 버츄오 및 오리지널 머신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8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회전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의 ‘버츄오’ 커피에 ‘에어로치노’의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더해져 더욱 깊은 맛을 선사하는 ‘버츄오 크레마 라테’를 경험할 수 있는 ‘버츄오 플러스&에어로치노’ 구매 시 최대 8만원 할인(머신 5만원 할인 및 커피 구매시 3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적용 대상은 ‘버츄오 플러스&에어로치노3’ ‘버츄오 플러스&에어로치노4’이며 ‘버츄오 플러스’ 단독 구매 시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네스프레소의 스테디셀러 오리지널 머신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8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머신 5만원 할인과 함께 커피 구매시 3만원 추가 혜택이 적용되는 대상은 ‘크리아티스타 플러스’ ‘시티즈&밀크’ ‘시티즈’ ‘픽시’ 등이다.

이외 머신 2만원 할인과 커피 구매시 3만원 추가 혜택으로 총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머신은 ‘라티시마 원)’과 ‘이니시아&에어로치노’ 등이 있으며 ‘이니시아’와 ‘에센자 미니’ 구매자에게는 3만원의 커피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를 출시하며 북유럽에서 즐겨 먹는 각종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향이 첨가된 ‘베리에이션 노르딕 아몬드 케이크향 커피’ ‘베리에이션 노르딕 클라우드베리향 커피’ ‘버츄오 베리에이션 노르딕 시나몬 스월향 커피’ ‘버츄오 베리에이션 노르딕 바닐라 프린세스 케이크향 커피’ 4종과 블랙 커피 본연의 곡물 아로마와 달콤한 과일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노르딕 블랙 커피’ 2종 등 총 6종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