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오늘(1일)부터 모두가 행복한 할인행사 ‘행복제’를 탑텐몰과 전국 매장에서 개최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행복제’는 탑텐의 겨울시즌 시그니처 아우터인 롱패딩과 코트 등의 인기 아이템을 기간내 1+1 가격으로 판매해 또 한번의 대란을 예고했다.

먼저 '이나영 롱패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폴라리스 라이트 웨이트 구스 롱다운을 1+1 혜택으로 27만9000원에 판매한다. 거위, 솜털 90대 10의 프리미엄 구스 다운으로 0.98kg의 압도적인 경량감과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며 컬러 구성까지 다양해 남성용, 여성용 각각 5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지금부터 입기 좋은 탑텐의 울 블렌드 코트 시리즈를 1+1 혜택의 17만9000원에 판매하는데 세미 오버핏에 5가지 컬러 구성으로 초겨울에는 심플한 데일리 코트로 또 한겨울에는 경량 패딩과 함께 매치해 입을수 있는 여유로운 핏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번 겨울 인기 아이템인 ‘플러피 플리스’ 전 품목을 2장에 3만9900원에 판매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입기 좋을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이번 탑텐 행복제에서 가장 눈여겨볼 아이템은 우리가족의 겨울을 책임질 필수 아이템 '온에어'다. 2019년 '온에어'는 천연소재 텐셀 모달을 사용해 면보다 뛰어난 수분 흡수 기능과 부드러움을 갖춘 것은 물론 소재의 통기성을 향상 시켜 신체에서 발생하는 자연적인 열 조절 기능을 지원한다. 탑텐은 이번 행복제를 통해 '온에어' 기본 라인을 각 7900원에 판매하며 온에어에서 보온성을 한 단계 더 높인 ‘온에어 슈퍼웜’도 각 1만2900원에 판매한다.

사진=신성통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