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와 조윤희가 예상치 못한 상황에 갈등의 골이 깊어진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을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설인아(김청아 역)가 조윤희(김설아 역)를 찾아가 눈물을 터뜨린다.

지난 방송 말미에서는 홍화영(박해미)이 김청아(설인아)와 김설아(조윤희)가 자매라는 사실을 깨닫고 분노를 폭발시켰다. 이에 김설아는 숨기고 있던 사실을 들키게 되면서 다시 한 번 위기를 맞아 안방극장의 흥미를 높였다.

이런 가운데 김설아가 변호사와 또다시 만나 은밀한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그녀와 홍화영 사이에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짐작게 한다. 코마상태인 도진우(오민석)를 두고 계속해서 신경전을 벌이는 김설아와 홍화영의 갈등이 더욱 깊어질 예정이라고. 

또한 김청아와 김설아가 심각한 분위기로 마주한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청아가 가져온 종이봉투를 바라보며 당황스러움과 분노의 눈빛을 보내는 김설아와 서글프게 눈물을 흘리는 김청아의 상황은 두 자매 사이에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언제나 언니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씩씩하게 견뎌온 김청아가 김설아에게 충격적인 말을 듣고 흘린 눈물은 시청자들까지 짠하게 만든다고 해 본방 사수 욕구를 자아낸다.

설인아와 조윤희의 무거운 만남은 내일(2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