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무성영화'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드러낸 유빈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진솔한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유빈 리얼리티 'Be Myself' 캡처

유빈은 오늘(1일) 정오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처음 방영된 'Be Myself'에서 완벽한 순간을 위해 매일 스스로를 갈고닦는 모습을 보여줬다. 식단 관리와 운동 그리고 연기와 안무 연습까지 빽빽하게 꽉 찬 하루를 소화했다.

유빈은 SBS 드라마 'VIP'의 촬영을 앞두고 채식 위주의 식사를 하며 철저하게 자기 관리에 돌입했다. 하지만 채소를 씹으면서 이내 닭발, 양꼬치 등 먹고 싶은 음식을 쭉 읊조리는 친근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곧 장소를 옮겨 진행된 연기 연습에서는 배우 유빈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선생님과 함께 발성부터 차근차근 체크하며 대본 리딩에 임하고, 고도의 집중력으로 눈물 연기까지 소화했다.

사진=유빈 리얼리티 'Be Myself' 캡처

곧 이어진 안무 연습을 통해서 유빈은 그간 멋진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과정을 짐작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내가 하고 싶은 걸 하고 싶어 하는 것 같다. 아직 하고 싶은 걸 다 못했고, 완벽하게 보여드리고 싶다. 그래서 계속 배우고 연습하는 것 같다"라는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놨다.

또 "사람은 항상 기복이 있고 상황이 안 맞아떨어질 수도 있다. 하지만 물론 정말 완벽한 순간도 있다. 내 인생에도 그런 순간이 한 번쯤 있으면 한다"라는 말로 매일 연습과 자기 관리에 매진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유빈의 리얼리티 'Be Myself'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정오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오픈한다.

한편, 유빈은 지난 10월 30일 새 앨범 'Start of the End'(스타트 오브 디 엔드)와 타이틀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를 발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