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중국 광군제 등에 맞서 롯데e커머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롯데그룹 내 10개 유통 계열사가 총 1조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해 경품, 쇼핑 지원금 등 이벤트를 내건 ‘롯데 블랙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블랙 페스타’는 다양한 제품군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눈길을 끈다. 우선 롯데닷컴에서는 전 고객대상 'BLACK 럭키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닷컴 고객이라면 누구나 1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룰렛을 돌려 당첨된 경품(적립금/할인쿠폰/무료배송쿠폰)을 응모자 전원에게 100% 지급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롯데닷컴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 가량 할인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블랙 페스타 기간에만 선보이는 ‘블페템’은 최초 판매가 대비 50% 이상씩 할인된 상품들이다. 에고이스트 폭스퍼 퀼팅 페미니 다운 점퍼, 랩 슬림핏 구스 롱 다운, 푸마 파워 트레이닝 수트, 커터앤벅 여성 풀집업 덕다운 초경량 패딩조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브랜드 페스티벌’도 진행해 소다, 샘소나이트, 종근당건강, 동원F&B, 로지텍 등의 상품들을 최대 15% 가량 할인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 추가 적립해 주는 특별 행사도 준비했다.

또 블랙 페스타가 끝난 11월11일부터 17일까지 ‘릴레이 위크’ 행사를 연이어 진행한다. 전사 구매사은 행사로 7% 청구할인이 적용되며, 롯데닷컴 앱에서 7/9/20%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일주일 동안 매일 1개씩 오전 10시에 한정수량으로 공개되는 30% 적립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1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상품은 싸이벡스 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 주니어카시트이며, 12일에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공용 멀티 플레이어 다운 자켓을, 13일에는 필립스 세코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14일에는 록시땅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시어 핸드 크림 150ml 세트를, 15일에는 사피아노 체인 크로스백 1BP006 NZV F0002 을 선보인다.

15대 브랜드와 끝장 적립행사도 진행한다. 코오롱/LG전자/닥스/시디즈/나이스클랍/프라다/조셉앤스테이시/에스티로더/UGG/나이키 등 인기 15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롯데닷컴 앱에서 구매 시 최대 20%까지 엘포인트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MD(상품기획자)가 뽑은 끝장템 150여 개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 적립이 추가로 붙는 11월의 끝장템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